물건 잘??? 받았습니다.
상품문의에도 글을 남겼지만 촬용용 새제품이라서 어디 흠집이나 조금이라도 사용한 흔적이 있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새제품인지 모르겠지만)포장도 새제품과 동일하게 보내주시고 새제품이나 거의 차이가 없을 정도로 깔끔한 제품인 것은 아주 만족을 합니다만........
그런데 아무리 그래도 작동하는 시계를 배송해주셔야 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혹시 제품 가격이 세일을 많이 해서 배터리 비용을 아끼려고 그런 것이라면 사전에 공지를 해주시면 마음이라도 편하지요.(사실 그러면 구매하지도 않았겠지요. 배터리 교환가격이 시계가격보다 더 비쌌을 테니...)이렇게 작동이 안되는 시계를 보내 주시면 이게 고장난 것인지 아니면 배터리가 닳아서 그런건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설령 배터리 불량이라도 새제품 뒷뚜껑 열어서 배터리 가는 기분도 별로 좋지 않을 것 같네요.
제품이 불량인지 아닌지, 주문한 시계가 제대로 포장되는지 정작 내용물도 확인안되는 배송동영상 보내주시는 것보다 제대로 작동하는 시계를 보내주시는 것이 소비자에 대한 보다 기본적인 서비스 정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나요?
오늘 퇴근하고 집에 와서 시계 차 보고 내일부터 새 시계 착용하고 나갈 생각에 마음이 조금 들떴는데 이렇게 소비자의 마음을 들었다 놓았다 해 주시니 참 제가 지금 할 말이 없습니다.
게시판에 읽어보니 다른 분도 비슷한 내용을 글을 올린 것이 있던데...저는 이제 어찌해야 하나요? 배송을 다시 보내고 물건 받으려면 최소한 1주일인데...아~~~~~마음이 갑갑합니다.
작동안되는 시계 별로 욕심이 없으니 곱게 그대로 포장해서 택배로 다시 보내드릴테니 같은 촬용용 새제품 한 번 더 배송해주시면 안되엘엘엘~~~~까요? 참 답답합니다.
앞으로 시계온라인 판매업체로서 일익번창하심을 진심으로 바라며 앞으로는 이런 일 다시 없었으면 합니다.
본 건에 대한 조속한 해결책 부탁드립니다.
추신)새 시계 받은 기쁜 마음에 너무 실망하여 글이 길었습니다. 너그롭게 양해해 주시길...^^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